아폴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테빠뉘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22:29:14 댓글 0

본문

내가 만든 대왕 아폴로 리얼사운드 먹방ㅣ멍청무ㅣYAMMoo

오늘은 대왕 아폴로를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늘 대왕 시리즈를 만들 때 혼자 작업을 하는데 이폴로는 도저히 혼자서는 무리일 것 같아서 친구의 도움을 받아 이틀 꼬박 걸려서 완성했어요.

모든 가루를 다 체에 내려서 꾹꾹 눌러 담느라 역대급으로 노동을 한 작품이 되었어요 :D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히히


얌배추들 들 명절 후유증으로 앓앓 하고 계실까 걱정이에요.
영상에 에너지를 조금 나눠 담아 뒀으니 받아가쎄요(소근소근)



------------------------------------------------------------------------


▶ instagram - yammoo00
▶ yammoo@sandbox.co.kr
(유튜브/인스타 유료협찬광고 종류불문 일절 받지 않습니다.)
캐빈오삑사랑해요형순 : 옛날에 많이 먹어봤지ㅎㅎ
슈퍼마리오64 : 아들:먹는중
엄마:어머 아들 이렇게 큰거 먹으면 어떻게...
아들:왜? 먹으면 돼잖아
아들:(다시먹는 중) 아 배불으네
강먹쫭먹쫘TV : 근대재료가없다ㅠㅠ
강먹쫭먹쫘TV : 나도만들고싶다ㅠㅠ
민아짱 : 저라면 달거 같은데 그래도 맛있게 잘 드시네욤 ㅎㅎ
고기 꿀맛 : 으....침샘......츄릅
김김예솔 : 먹는 모습 정말 귀여워요
최헌호 : 아니...이 언니 시크한줄알았는데...? 엄청 귀엽자나!! 특히 이 영상 초반에 "아닛.. 꼼짝도 안 하자낫?"할때ㅜ
YULAN BAI : 맜있겠다
하미영 : 제가 이 영상을 처음봐서....

[PAPA] "전세계 10대 한정판" 아폴로 IE 국내 상륙!


파파개러지 PAPAGARAGE : 지금 온 차량은 프로토 타입이며 원색은 보라색 풀카본 바디 입니다.
나중에 아시게 되겠지만, 랩핑이 되어있는 이유는 촬영차 한것 입니다.

한국에 잠시 있다가 갈 예정이며, 시동 잘 걸리고, 행사 끝나면 A1에서 전시할 예정이며,
도로주행 이벤트(도산대로)를 할 예정 입니다.

저희는 11월 일본으로 가며, 데토마소에 관한 리뷰도 같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yle Choi : F랑 P발음이 구분이 아예 안되고 모든 P발음을 F로 발음하시고 계십니다.
1:46 , 2:30 , 8:56 Hyfer 로 발음하심 Hyper 그냥 하이퍼라고 하시면됩니다.
2:05 , 9:05 Fagani 로 발음하셨는데 Pagani 그냥 파가니라고 하시면됩니다.
2:42 Afollo 가 아니고 Apollo 그냥 아폴로라고 하시면됩니다.
2:56 Pront 라고하셨는데 Front 입니다 이건 반대로 잘하시는 그 밑입술 꺠물어주시는 F 발음 해주시면됩니다 여긴 왜 그냥 피 발음으로 하셧는지는 노 이해
5:06 Filot 이 아니고 Pilot 그냥 파일럿이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퐈일럿이 아니고요
8:36 Fit 이 아니고 Pit 입니다. 그냥 피트라고 하시면 됩니다.

오발음이 너무 많아서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이 글을 보신분들중 대부분은 아니 도대체 왜 그걸 신경쓰냐 불편러냐 걍 가던길 가든가 닥치고 봐라 하실것같아 이유도 적습니다.
1. 유툽도 방송이니 시청자로써 방송인이 잘못된 발음 하는것이 거슬려서 적는것이구요.
2. F 발음이 전혀 안되시는 분들은 그냥 다 P 로 발음합니다. 한국 외래어 표기법에도 P나 F는 ㅍ 자로 사용합니다. 고로 모든 F나 P를 ㅍ 자로 발음했더라면 거슬리지않았을것입니다.
하지만 F 든 P든 왔다갔다 기분내킬때마다 아랫입술 꺠물어주면서 모든 단어를 잘못 발음하고 있기때문에 한자 적는것입니다.
3. 내가 쓰는단어가 영어로 F 인지 P인지 잘 모르겠다 그러면 그냥 다 ㅍ 발음으로 하시는게 오히려 정답입니다.
4. 아랫입술을 꺠무는 F발음을 하시기전에 내가 쓰는단어가 외국어로 F 인지 아닌지 확인하시고 쓰시던가 아니면 그냥 다 피 로 발음했으면 하는 오만한 시청자의 한마디적습니다.
노란딱지 : 아폴로 저건 ㄹㅇ 저세상 디자인이야;; 너무 멋져..
드릴하자고 : 형왜 살사람있는것 처럼해...우리 돈없성....
최종혁 : 와....12기통 자연흡기......
쓰뤡귀 : 외형 너무 멋있다 ㅎㅎ;
뚠뚠이다 : 항상 멋진차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김Chloe : 안녕하세요 파파 그러지님, 코닉세그 원1 리뷰 해주세요!
제주도 : 이건 별로안예쁨
도라이버TV-돌리남 : 베트맨 타고 다녔던 차같아요. 게임에서 방금 튀어나온 차 같다~~~

추억의 아폴로 만들기 (old school korean snack)ㅣ몽브셰

선명한 HD화질로 시청하세요~

모바일은 오른쪽 상단 터치 →품질에서 720p/1080p
컴퓨터는 하단 톱니바퀴 클릭 720p/1080p

안녕하세요,몽브셰입니다:)

◆ 채널구독/몽브셰/ Subscribe http://bit.ly/1CL4ezO
◇ 몽브셰의 노오븐 베이킹 보러가기 http://bit.ly/1iyPEow

구독과 좋아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3^♥

-----------------------------------------------------------------------------

추억의 아폴로!집에서 직접 만들어 봤어요~ㅎㅎ
예전에 초등학생때 100원200원 있으면 문방구에서 불량식품 많이 사먹었었는데..ㅎㅎ요즘은 학교근처 문방구 갈일이 없어서 아직도 많이 파는지 모르겠네용!ㅠㅠ
라무네 사탕 만드는 방법으로 해봤는데 아폴로랑 식감이 비슷해서 그런지 아폴로 느낌이나용!ㅎㅎ저는 없는 색은 식용색소로 했는데 식용색소보다는 메론레진이나 시럽같은걸 넣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처음에 물 많이 넣었다가 망해서..ㅎㅎ제가 만들어보니 물 5ml랑 레몬즙 10ml면 딱 좋더라구요~

◆ 두번째 채널!몽브셰의 작업실 가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0b67ofLV2_h3Aswgsr24bA
◆ Blog # http://blog.naver.com/mongbche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ongbche/

-----------------------------------------------------------------------------

Hello, welcome to Mongbche's channel!
I'm living in S. Korea. I make easy Korean foods, pretty dessert etc.
Get involved and subscribe for the latest!


Big Love
김다은 : 아폴로는 불량식품이 아니예요ㅠㅠㅠ 검증까지 다 받고 가격만 저렴할 뿐 이상한거 넣어서 만드는 불량식품 아니에요ㅠ 나쁜뜻으로 불량식품이라거 한건 아닌거 알지만 아폴로 만드시는 사장님이 불량식품이라고 할때마다 속상하다고 하셨어요.. 제목 수정하시던가 더보기에 써주시면 안될까요?
녜진. : 전분은 꼭 옥수수전분이여야 하나요..?그리고 꼭 슈가파우더가 있어야 하나여..?
안녕하세요 : 3:26노가다를 한 결과
은정_ : 저기..감자전분으론 안되나요 ㅜㅜ
카파킹하기 : 그냥 사서 먹어도 되는데
펭펭 : 감자전분 돼나요?
웅냥냥 : 세대차이인가보다... 옛날엔 문방구에 파는 거 전부 불량식품이라 부르면서 맨날 사먹었는데 ㅠ_ㅠ 백원짜리 몬주 아시죠
삐용 : 아폴로가 불량식품이 아니라니 맘먹고 먹겠어요
jypentertainmen t : 식용색소 써도 되요?
다람이 채널마리모 : 여러분ㅠ 아폴로는 불량식품 아니에요ㅠ 아니라고요ㅠ

... 

#아폴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injuj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