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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제라드 조회 10회 작성일 2021-11-27 15:14:3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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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ance Of Life] *근육 노화* 막아주는 2가지 필수 운동 l 나는 몸신이다

근감소 예방 운동 03:49~
채널A : 근감소 예방 운동 0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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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클립 영상은 https://bit.ly/2OveiY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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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홈페이지: https://bit.ly/2JKvqdW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룰루랄라 : 고연령에 맞는 운동이 아니라 생각하네요.....
서현규 : 운동을하고싶은생각이 막드네요^^
최안나 : 살이쪄서 부은거완 상관없는거져ㅋ
남ᄋ쥐돌이 : 스쿼트 하나로 끝나는것 아닌가?

발란스(균형) 운동/balance exercise/청주 마디사랑병원/재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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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ance Of Life] 틀어진 골반 3분 운동법! l 나는몸신이다

뒤틀린 골반을 되돌리자

장기에 악영향을 주는 틀어진 골반 00:02:31
골반 틀어짐 진단 TEST 00:03:32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는 운동 첫 번째 00:07:39
'3분 똑딱 운동' 두 번째, 세 번째 동작 00:11:25
'3분 똑딱 운동'의 효과 00:14:41

#골반운동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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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ona Bang : 대박이에요...맨날 허리아프다고 하고 살았는데 이거 똑딱이 운동이랑 이틀 딱 했는데,
정말 별로 안아파졌어요. 진짜 신기해요. 꼭 해보세요!!!!!
깽깽잉 : 골반 교정때문에 발가락 링도 사보고 교정밴드도 사보고 여러 운동도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1번동작이 진짜 효과적이네요 항상 잘 때마다 한 쪽이 기울어진듯한 느낌이 들어서 불편했는데 속는셈 치고 하루에 20번씩 했더니 불편함이 덜합니다 교정으로는 효과적인거 같습니다 bb
한몸tv-통증완화 : 위에서 알려주는 운동 동작 중 서서 하는 1,2번 동작은 장요근을 늘리는 데, 3번은 광배근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둔 것 같네요. 근육을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틀어진 골반은 일단 제대로 된 진단과 교정을 받고, 다시 틀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 약한 쪽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 합니다. 추가로 일상 생활에서 올바른 앉기, 서 있기, 걷기 를 하면 골반 틀어짐을 많이 방지할 수 있을 겁니다.
김영미 : 영상 잘 봤어요!! 완전 시원하고 도움 많이 되네요!!! 평소 목, 허리가 아파서 운동 하면서 자세교정 중인데...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를 쓰고 난후 부터는 몸이 편해지더라구요!!
특히 어깨 팔걸이 기능이 자세 교정 할수있게 유지 하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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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ance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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